탤런트 박민영 사주 정미일주 분석

탤런트 배우 박민영 사주를 풀이하려합니다.

배우 박민영(36)이 가상화폐 거래소의 ‘숨은 회장’이라고 불리는 신흥재력가와 열애설이 났는데 현재는 이별한 상태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방송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

“배우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자신과 관계한 모든 이들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성실히 배우,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했습니다.

 

배우 박민영 사주 소개

 

박민영 사주
박민영 사주

인(寅)월 정미일주(丁未日柱) 본인을 의미하는 일간이 정화이고 사주에 목화가 많아 정화를 생해주고, 힘을 실어주는 글자가 많습니다.

진취적이고 활달하며 일지 홍염으로 밝고 예쁘며 매력이 있습니다.

박민영 사주
박민영 사주

 

배우 박민영 오행 분포 분석

 

사주가 매우 조열합니다. 일지 미토(未土)는 불의 기운을 머금고 있는 조열한 토로 화생토의 작용보다 화기를 보존하는 형태로 갑니다.

삼주만 봤을때는 수(水)기운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수(관성) 기운이 없는데 이는 성격적 특성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본인의 끼와 재능을 표출하며 사는 자유로운 사람입니다. 신강한 사주로 경금을 용(用)하여 재물복도 있게 됩니다.

다행히 대운에서 초년부터 해자축으로 물기운이 들어와 강한 일간이 중화되었고 조후를 보완해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은 39세 이전에 만나는 분과 하는 편이 좋아보입니다.

 

임상에서 보는 무관사주

 

여자 무관사주(無官)인 경우 사주에 “남자가 없다”, “남편이 없다” 라고 하는 경우도 있으나 임상에서 보면 전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특별히 “정해놓은 남자의 기준이 없다” 정도로 보면 됩니다. 본인의 남자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게 없으니 오히려 무관사주라도 남자가 많게 됩니다.

평범하고 일반적이지 않은 남성을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다만 무관사주라 본인을 억제하고 제어하는 힘은 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탤런트 박민영 년 월지 분석

 

년, 월지 인목이 공망에 월일 인미귀문(寅未鬼門)입니다. 극단적으로 공망이면 “없는것이다”, 공망인 십신에 덕이 없다 라고도 하는데

사실 임상에서 보면 공망을 무시할 수는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오히려 본인이 공망에 더욱 집착하는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특히 정화일간은 일간이 강하더라도 갑목의 생이 꼭 필요한 일간이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생을 받는 형태로 가서 본인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올해의 운세

 

올해 임인년(壬寅年) 정화일간에게는 남자가 들어오는 운이고 연애/결혼운이 있는데 현재 교제하고 있는 분은 상당한 재력을 가진 인물로 보입니다.

그러나 원국에도 있는 귀문이 세운에서 또 오게 되어 귀문관살이 동하게 되므로 이 부분을 면밀히 보아야 합니다. 인미는 귀문이면서 서로 암합을 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는 만나지만 그 남자를 만나며 얽히고 설키는 복잡다단한 일들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론

 

좋은 분을 만나서 행복한 연애, 결혼하시면 좋겠습니다.

배우 박민영님 응원합니다.

Leave a Comment